콰이어트 플레이스: 데이원 – 프리퀄 꿀잼 포인트

콰이어트 플레이스: 데이원, 외계인 침공 첫날의 이야기로 가득 찬 이 프리퀄 작품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약 1,300억 원 이상의 거대 제작비로 탄생한 이 영화는 평범한 주부 샘이 목격한 충격적인 외계인 급습 사건을 시작으로, 긴장감 가득했던 전작의 분위기를 이어가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상영 방식으로 스릴 넘치는 체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데이원은 프리퀄 영화로 어떤 꿀잼포인트가 있는지 알아본다는 내용이 담긴 텍스트 썸네일


콰이어트 플레이스: 데이원 이야기 배경

2018년 개봉한 공포 스릴러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소리 하나만으로도 목숨을 잃을 수 있는 세계를 그렸습니다.

이번에 개봉 예정인 ‘콰이어트 플레이스: 데이원’ 은 바로 그 사건의 시작을 보여주는 프리퀄 작품입니다.

전작들에서 생략되었던 외계인 침공 첫날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죠.

영화는 뉴욕 맨해튼을 배경으로 합니다. 평범한 주부 샘이 외계인의 급습을 우연히 목격하며 모든 것이 시작됩니다.

거대한 운석 파편을 타고 지구에 도착한 외계인들은 소리에 반응해 인간을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순식간에 도시가 혼란에 빠지고, 사람들은 자신들의 약점을 알아채게 됩니다.

샘은 마을 주민 에릭을 만나 함께 생존을 모색하게 되죠.

이들은 외계인의 약점을 파악하고 내륙으로 탈출하려 하지만, 주변을 에워싼 외계인들 때문에 수많은 어려움에 부딪히게 됩니다.

과연 그들은 무사히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전작 캐릭터의 등장

이번 작품에서는 시리즈의 전작 캐릭터 중 하나인 앙리가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2편에서 앙리는 아이들을 안전한 장소로 인도하다 외계인에게 희생당했죠.

하지만 이번 프리퀄에서 그가 어떻게 외계인 침공 당시를 목격하고 살아남았는지 그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처럼 전작의 궁금증을 해소해주며, 새로운 사건이 발생하는 모습을 그려낼 것으로 기대되는데, 팬들에게는 꿀잼 포인트가 가득할 듯하네요.

화려한 비주얼과 화끈한 제작비

‘콰이어트 플레이스: 데이원’은 대작 규모의 제작비를 투자해 기존 시리즈를 뛰어넘는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약 1,300억 원 이상의 제작비가 투입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는 기존 시리즈의 제작비를 몇 배 이상 웃도는 수준이죠.

거대한 예산을 바탕으로 마천루가 무너지고 차량이 날아가는 등 대규모 액션 장면은 물론 디테일한 시각 효과까지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프리퀄답게 대작 스케일의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프리퀄 작품 정보

주요 출연진 및 제작진

‘콰이어트 플레이스: 데이원’ 에는 유명 배우들이 다수 출연합니다.

주연을 맡은 샘 역에는 영화 ‘퍼스트 맨’의 라이언 레이놀즈가 분해 기대를 모으고 있죠.

또 전작에서 이미 큰 사랑을 받은 에밀리 블런트와 밀리센트 시몬즈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제작진 역시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시리즈의 원작자이자 감독인 존 크랜신스키가 프리퀄 각본에 참여했습니다.

그 외에도 마이클 베이 등 유명 제작자들이 합류해 작품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데이원 개봉일과 상영 방식

‘콰이어트 플레이스: 데이원’ 국내 개봉일은 2024년 6월 말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휩쓸 것으로 전망되는 이번 작품은 국내에서도 많은 극장가의 스크린을 차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전작들처럼 특별한 상영 방식이 적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관객들에게 조용히 관람할 것을 주문하고, 팝콘을 먹거나 기침을 해서는 안 되는 등의 웃기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겠죠.

워낙 조용환 환경에서 벌어지는 소리가 중요한 영화다 보니 영화관에서 긴장감 넘치는 체험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데이원 후속작 및 스핀오프 작품 정보

‘콰이어트 플레이스: 데이원’ 의 흥행 성공 여부에 따라 후속작 제작도 가능해 보입니다.

벌써부터 2025년 개봉을 목표로 후속작 ‘콰이어트 플레이스 3’가 제작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죠.

전작 주연 배우들과 오펜하이머 감독으로 유명한 크리스토퍼 놀란의 합류 소식도 들렸습니다.

만약 후속작이 성공적으로 제작된다면 데이투 이런식으로 스핀오프 작품이 추가적으로 제작될 수 있다고 하는데, 특정 인물이나 사건을 중심으로 새로운 스토리를 만드는 식으로 생각되네요.

AI를 이용해 만든 프리퀄 가상 이미지


콰이어트 플레이스: 데이원 – 꿀잼 & 관전 포인트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미

‘콰이어트 플레이스: 데이원’ 은 프리퀄 작품답게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미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약 1,300억 원이 넘는 제작비가 투입되었다고 하니, 그 돈의 가치를 실감할 수 있는 장면들이 가득할 것 같네요.

뉴욕 맨해튼을 배경으로 하는 이번 작품에서는 마천루가 무너지고 차량이 하늘로 날아가는 등 파괴적인 장면이 연출될 예정입니다.

또한 외계인이 건물 벽을 자유자재로 기어 다니는 모습도 볼 수 있다고 하는데, 디테일한 시각 효과로 극사실적인 영상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외계인들의 새로운 모습과 능력

기존 시리즈에서는 외계인의 모습이 자세히 드러나지 않았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그들의 정체와 능력이 구체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예고편에서 보이듯 날렵한 몸매와 날카로운 이빨, 거미 같은 움직임 등 무시무시한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특히 소리에 예민하게 반응하고 물에 약점이 있다는 설정이 흥미롭습니다.

또한 외계인들의 행동 패턴이나 공격 방식도 새롭게 드러날 것으로 보입니다.

전작에서는 단순히 인간을 죽이는 모습만 나왔지만, 이번에는 더욱 치밀하고 지능적인 모습을 보여줄지도 모르겠네요.

그들의 정체와 배경 이야기도 알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공포와 긴장감 넘치는 관람 포인트

‘콰이어트 플레이스’ 시리즈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공포와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였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도 그 DNA는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관객들은 마치 극중 인물처럼 스릴 넘치는 체험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전작들처럼 특별한 상영 방식이 도입된다면 그 긴장감은 극에 달할 전망입니다.

예를 들어 관객들에게 조용히 관람할 것을 요구하고, 팝콘을 먹거나 기침을 해서는 안 되는 규칙이 생긴다면, 영화관 안이 무덤같이 조용해질 것입니다.

영화 속 장면에 동화되어 한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을 터입니다.

이처럼 ‘콰이어트 플레이스: 데이원’ 은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미, 새로운 외계인의 모습, 그리고 긴장감 넘치는 관람 포인트 등으로 꿀잼을 낚아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2024년 6월 말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만큼, 벌써부터 많은 기대감이 높아가고 있네요.

콰이어트 플레이스: 데이원 – 프리퀄 꿀잼 포인트”의 2개의 생각

  1. 핑백: 인사이드 아웃2 추천 - 새로운 감정 불안, 심심, 당황, 시샘이 그려낸 중2병

  2. 핑백: 스위트홈 시즌3 출연진 총정리: 새로운 캐릭터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