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블스 고양이 플러키튼 정체

2023년 11월 8일, 기대되는 영화 ‘더마블스’ 가 개봉 예정입니다. 이 작품은 판타지 액션 장르로,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슈퍼히어로 캡틴 마블의 두 번째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브리 라슨, 테요나 패리스, 이만 벨라니, 자웨 애쉰, 사무엘 L 젝슨, 박서준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하여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개봉일: 2023년 11월 8일 영화 개봉예정
  • 러닝타임: 105분으로 다소 짧은 시간
  • 장르: 판타지 액션
  • 출연진: 브리 라슨, 테요나 패리스, 이만 벨라니, 자웨 애쉬튼, 사무엘 L 젝슨, 박서준
  • 개인평가: 구스와 고양이군단 플러키튼이 주인공이라고 생각함

‘더 마블스’ 는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가 자신의 능력과 정체성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캡틴 마블’의 후속작입니다.

전편에서는 캐럴 댄버스가 역경을 극복하며 홀로 히어로로서의 역할을 찾아가는 과정을 다루었으며 많은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캡틴 마블이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협력하여 위기를 극복하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풀어냅니다.

더마블스에서 고양이 구스와 플러키튼 군단의 모습이 그려진 더마블스 포스터


더마블스 캡틴 마블의 변화

‘더 마블스’ 에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는 이전과는 다른 모습을 선보입니다.

초반부에서는 캐럴이 혼자 활동하며 자기 방어적인 태도를 보이며 자신의 능력을 최소화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캐럴 댄버스가 자신 때문에 타인이 위험에 빠지는 것을 원치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영화를 통해 캐럴은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위기를 극복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며 협력의 중요성을 깨달리게 됩니다.

브리 라슨이 연기한 ‘캐럴’은 자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동료들과의 협력을 통해 히어로로서 성장하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변화는 캡틴 마블의 슬로건인 ‘더 높이, 더 멀리, 더 빠르게’를 통해 함께 노력하는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더 마블스’는 이러한 성장 이야기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에게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더마블스 주인공 브리 라슨의 1편 캡틴마블의 모습으로 나온 장면


플러키튼: 고양이 구스

영화 ‘더 마블스’에서 주목받는 캐릭터 중 하나가 고양이 구스입니다. 그러나 구스는 평범한 고양이가 아닌, 특이한 더마블스 종족인 플러키튼입니다.

구스는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의 회상 속에서 처음 등장합니다.

그림자처럼 스크럴들이 캐럴의 기억을 조사할 때, 구스와 함께 공군 기지에서 나타납니다.

구스는 캐럴의 다리에 몸을 비비며 애교를 부리고, 로슨 박사는 구스가 캐럴을 좋아한다고 언급합니다.

구스는 캐럴의 관심을 끄려고 노력하지만 캐럴은 기억 상실 상태로 그에게 별다른 관심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닉 퓨리는 구스를 귀여워하며 말투조차 변하며 구스와 소통합니다.

구스는 캐럴과 퓨리가 프로젝트 페가수스의 자료 보관실을 뒤지는 동안 주변을 맴돌며 눈에 띄게 행동합니다. 이후, 구스는 캐럴과 퓨리가 스크럴들의 추격을 피하고 탑승한 쿼터젯에 따라 타서 캐럴의 일행에 합류하게 됩니다.

더마블스 구스와 같은 플러키튼의 모습을 한 고양이


플러키튼의 정체

플러키튼은 영화 ‘더마블스’에서 귀여운 고양이의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는 위험한 더마블스 종족입니다.

이러한 플러키튼은 일반적인 고양이와는 비교할 수 없는 뛰어난 더마블스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러키튼의 뛰어난 능력 중 하나는 입 안에 하나의 우주가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플러키튼은 절대로 배불러하지 않으며 어떤 것이든 먹어치울 수 있습니다.

게다가 플러키튼의 입은 여러 개의 촉수와 징그러운 여러 개의 입을 가지고 있어 한 번에 여러 먹잇감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능력은 플러키튼을 무시무책으로 만들지만, 촉수를 구속하면 약점이 드러난다는 사실도 있습니다.

플러키튼은 한 번에 117개의 알을 낳을 수 있으며, 새끼 플러키튼들도 성체와 유사한 특징을 가집니다. 이로 인해 플러키튼들은 태어났을 때부터 사냥 능력을 갖추어 있습니다.

또한 플러키튼은 인간의 언어를 이해할 수 있어 훈련 가능하며, 그 귀여운 외모로 로켓 라쿤과 같은 캐릭터들에게 인기를 끕니다.

그러나 플러키튼의 진정한 모습은 드물게 드러납니다. 평소에는 귀여운 고양이로 보이며, 구분하기 어렵지만, 그들은 매우 강력한 더마블스 종족이며, 크리 제국과 같은 강대한 세력에서도 인정받는 강력한 종족입니다.

플러키튼들의 우주는 서로 연결되어 있어서 평행우주로 이동하는 것도 가능하며, 그들의 능력은 플러키튼이 얼마나 위험한 종족인지를 보여줍니다.


‘더마블스’는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와 그녀의 새로운 동료들이 함께 협력하여 위기를 극복하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액션 영화입니다.

이 작품에서 주목받는 캐릭터 중 하나가 고양이 구스로, 그의 정체는 플러키튼이라는 위험한 더마블스 종족입니다.

플러키튼은 귀여운 모습 뒤에 숨겨진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더마블스’의 이야기가 더욱 흥미로워지고 예상치 못한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관객들은 이 작품을 통해 캡틴 마블과 그녀의 동료들의 모험을 따라가며 놀라운 이야기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